2030 모비브 사관학교 5기
We Listen
“홍성태 교수의 소비자 심리 특강”
모비브 사관학교는 2030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
결국은 소비자의 심리
어떤 브랜드를 새로 출시했을 때, 사람들에게 인식시키고, 기억시키며, 호감을 갖게 하고, 반복 구매에 이르게 한다면 바람직하지요.
그러나 어디선가 막히기 때문에 이 여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완성하지 못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여정상의 막힌 곳을 뚫는 방법을 각종 사례를 통해 체계적으로 설명합니다.
기성세대, N세대, X세대, Z세대... ‘세대’가 달라지고, TV, 인터넷, 모바일 등으로 ‘매체’가 달라져도 소비자 구매심리의 원리는 동일합니다.
그 원리를 이해하면 시대나 매체의 변화에도 온전히 적응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근본적으로 이해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교육은 찾기 힘들 것입니다.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10월 6일부터 10주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모비브 아카데미 | 120만원 (VAT 별도) | 2020-10-06 |
날짜 | 10월 6일부터 10주간 |
---|---|
시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12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20-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