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58-25 02-2220-0440 hong@mobib.co.kr

Program

프로그램

과정

  • 01강
  • 2/26
  • Opning:
    마음에 심어질 브랜드를 만들라.
  • 머리로 기억되기보다
    마음에 심어져야 長生한다.
    마음에 심어진 이름만이 오래간다. (不失其所者久)
  • 02강
  • 3/05
  • 견심, 혼심, 모심 (見心, 渾心, 母心) :
    고정관념을 다루어 마음을 움직이다.
  • 고정관념을 버리고, 살리고, 이용하고, 만든다.
    그럼으로 세상에 없던 나만의 브랜딩 전략을 만들 수 있다.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으로 일을 도모한다 (爲無爲)
  • 03강
  • 3/12
  • 독창성(Originality)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존재이유를 갖고 있는가?
  •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의 첫번째 요소에 대하여
    브랜드의 본래 이름이 무엇인가? (名可名 非常名)
    이름(브랜드)이 왜 만물의 모태가 되는가? (有名萬物之母)
  • 04강
  • 3/19
  • 연관성(Relevance) :
    마음을 움직이는 연관성을 찾아라.
  • 이성과 논리를 뛰어넘어 브랜드를 고정관념화 시키는 방법
    고정관념없이 사물을 보면 남들이 보지못하는 것을 본다.
    (無知無欲以觀其妙)
  • 05강
  • 3/26
  • 반전성(Reversal) :
    마음을 움직이는 어법이 따로 있다.
  •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표현어법에는 반드시 반전이 있어야 한다.
    반전이 없는 브랜딩은 브랜드를 죽게 만들 뿐이다.
    바른 말은 이상하게 반대로 들리는 법이다 (正言若反)
  • 06강
  • 3/30
    (종일)
  • One-day Clinic :
    (종일) 물을 닮은 브랜딩이 최선이다.
  •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총정리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배움을 끊으면 걱정이 없다. (絶學無憂)
01강 2/26

Opning:
마음에 심어질 브랜드를 만들라.

머리로 기억되기보다 마음에 심어져야 長生한다. 마음에 심어진 이름만이 오래간다. (不失其所者久)

02강 3/05

견심, 혼심, 모심 (見心, 渾心, 母心) :
고정관념을 다루어 마음을 움직이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살리고, 이용하고, 만든다. 그럼으로 세상에 없던 나만의 브랜딩 전략을 만들 수 있다.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으로 일을 도모한다 (爲無爲)

03강 3/12

독창성(Originality)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존재이유를 갖고 있는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의 첫번째 요소에 대하여 브랜드의 본래 이름이 무엇인가? (名可名 非常名) 이름(브랜드)이 왜 만물의 모태가 되는가? (有名萬物之母)

04강 3/19

연관성(Relevance) :
마음을 움직이는 연관성을 찾아라.

이성과 논리를 뛰어넘어 브랜드를 고정관념화 시키는 방법 고정관념없이 사물을 보면 남들이 보지못하는 것을 본다. (無知無欲以觀其妙)

05강 3/26

반전성(Reversal) :
마음을 움직이는 어법이 따로 있다.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표현어법에는 반드시 반전이 있어야 한다. 반전이 없는 브랜딩은 브랜드를 죽게 만들 뿐이다. 바른 말은 이상하게 반대로 들리는 법이다 (正言若反)

06강 3/30
(종일)

One-day Clinic :
(종일) 물을 닮은 브랜딩이 최선이다.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총정리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배움을 끊으면 걱정이 없다. (絶學無憂)

날짜 시간 장소 수강료 신청마감
2월 26일부터 5주간 매주 화요일 19:00~22:00 모비브 아카데미 200만원 (VAT 별도) 2019-03-25
날짜 2월 26일부터 5주간
시간 매주 화요일 19:00~22:00
장소 모비브 아카데미
수강료 200만원 (VAT 별도)
신청마감 2019-03-25

강의 리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