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찬의 마음 흔들기 (Mind Shaking) 비법”
마케팅 서당(화요일)은 이용찬 대표가 진행합니다.
제가 평생 만나본 마케터들 중에 이용찬 님의 창의력은 가장 놀랍습니다.
그는 직감으로 새로운 생각을 해내는 것이 아니라 꽤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아이디어를 구체화합니다.
그 발상의 방법을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강추입니다.
과정
- 01강
- 2/26
- Opning:
마음에 심어질 브랜드를 만들라. - 머리로 기억되기보다
마음에 심어져야 長生한다.
마음에 심어진 이름만이 오래간다. (不失其所者久)
- 02강
- 3/05
- 견심, 혼심, 모심 (見心, 渾心, 母心) :
고정관념을 다루어 마음을 움직이다. - 고정관념을 버리고, 살리고, 이용하고, 만든다.
그럼으로 세상에 없던 나만의 브랜딩 전략을 만들 수 있다.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으로 일을 도모한다 (爲無爲)
- 03강
- 3/12
- 독창성(Originality)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존재이유를 갖고 있는가? -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의 첫번째 요소에 대하여
브랜드의 본래 이름이 무엇인가? (名可名 非常名)
이름(브랜드)이 왜 만물의 모태가 되는가? (有名萬物之母)
- 04강
- 3/19
- 연관성(Relevance) :
마음을 움직이는 연관성을 찾아라. - 이성과 논리를 뛰어넘어 브랜드를 고정관념화 시키는 방법
고정관념없이 사물을 보면 남들이 보지못하는 것을 본다.
(無知無欲以觀其妙)
- 05강
- 3/26
- 반전성(Reversal) :
마음을 움직이는 어법이 따로 있다. -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표현어법에는 반드시 반전이 있어야 한다.
반전이 없는 브랜딩은 브랜드를 죽게 만들 뿐이다.
바른 말은 이상하게 반대로 들리는 법이다 (正言若反)
- 06강
- 3/30
(종일) - One-day Clinic :
(종일) 물을 닮은 브랜딩이 최선이다. -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총정리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배움을 끊으면 걱정이 없다. (絶學無憂)
01강
2/26
|
Opning: 머리로 기억되기보다 마음에 심어져야 長生한다. 마음에 심어진 이름만이 오래간다. (不失其所者久) |
02강
3/05
|
견심, 혼심, 모심 (見心, 渾心, 母心) : 고정관념을 버리고, 살리고, 이용하고, 만든다. 그럼으로 세상에 없던 나만의 브랜딩 전략을 만들 수 있다.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으로 일을 도모한다 (爲無爲) |
03강
3/12
|
독창성(Originality) :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의 첫번째 요소에 대하여 브랜드의 본래 이름이 무엇인가? (名可名 非常名) 이름(브랜드)이 왜 만물의 모태가 되는가? (有名萬物之母) |
04강
3/19
|
연관성(Relevance) : 이성과 논리를 뛰어넘어 브랜드를 고정관념화 시키는 방법 고정관념없이 사물을 보면 남들이 보지못하는 것을 본다. (無知無欲以觀其妙) |
05강
3/26
|
반전성(Reversal) :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표현어법에는 반드시 반전이 있어야 한다. 반전이 없는 브랜딩은 브랜드를 죽게 만들 뿐이다. 바른 말은 이상하게 반대로 들리는 법이다 (正言若反) |
06강
3/30
(종일) |
One-day Clinic :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총정리 브랜드가 물과 같으면 長生不死한다. 배움을 끊으면 걱정이 없다. (絶學無憂) |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2월 26일부터 5주간 | 매주 화요일 19:00~22:00 | 모비브 아카데미 | 200만원 (VAT 별도) | 2019-03-25 |
날짜 | 2월 26일부터 5주간 |
---|---|
시간 | 매주 화요일 19:00~22:0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20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19-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