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교수와 함께하는 브랜딩 스터디”
이 프로그램은 2030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케팅에 대해 나름의 상식과 지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상식과 지식이 산발적이어서 유효 적절히 사용하지 못합니다.
에를 들어... 마케팅은 무엇이고, 브랜딩은 무엇입니까?
디자인과 마케팅은 손바닥의 앞뒤와 같다는데, 마케팅 전략을 디자인에 어떻게 녹입니까?
미션과 비전, 컨셉은 무엇이 다르고, 어떻게 잡아 갑니까?
페르소나 마케팅, 스토리 마케팅, 감성 마케팅 등등 난무하는 기법들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강의는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찾도록 가이드 해드립니다.
마케팅에 대한 상식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뿌리를 단단히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과정
- 01강
- 9/24
- Customer Orientation
- · 내 브랜드는 고객의 관점에서 보면, 과연 무엇을 사는 것일까?
- 02강
- 10/1
- Condensation
- · 내 브랜드의 컨셉은 어떤 메타포로 응축할 수 있을까?
- Creativity
- · 내 브랜드는 광고/홍보에서 어떻게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
- 03강
- 10/8
- Continuity
- · 내 브랜드의 컨셉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전달하려면?
- Combination
- · 내 브랜드의 여러 품목간 균형을 어떻게 맞춰 갈 것인가?
- 04강
- 10/15
- Consistency
- · 내 브랜드는 구성원들에게 어떤 가슴 뛰는 비전을 제시하면 좋을까?
- Complementarity
- · 내 브랜드의 구성원들이 주인의식을 갖도록 어떻게 유도할 것인가?
- 05강
- 10/22
- Differentiation
- · 내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다르게 인식시킬까?
- 06강
- 10/29
- Extrinsic Marketing
- · 내 브랜드로 시장의 수요와 가격의 제한을 넘어서는 전략을 짜려면 어떤 아이디어?
- Emotion
- · 내 브랜드가 고객의 이성뿐 아니라 ‘정서’에도 호소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 07강
- 11/5
- Empathy
- · 내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에서 ‘공감’을 잘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
- 08강
- 11/12
- Esthetics
- · 내 브랜드가 디자인에 각별히 신경 쓰는 회사로 ‘인식’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 09강
- 11/19
- Episode
- · 내 브랜드는 고객의 심금을 울릴 어떤 ‘스토리’를 찾을 수 있을까?
- 10강
- 11/26
- Entertainment
- · 내 브랜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파고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Ego
- · 내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어떠한 ‘페르소나’로 어필하면 좋을까?
01강
9/24
|
Customer Orientation · 내 브랜드는 고객의 관점에서 보면, 과연 무엇을 사는 것일까? |
02강
10/1
|
Condensation · 내 브랜드의 컨셉은 어떤 메타포로 응축할 수 있을까? Creativity · 내 브랜드는 광고/홍보에서 어떻게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 |
03강
10/8
|
Continuity · 내 브랜드의 컨셉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전달하려면? Combination · 내 브랜드의 여러 품목간 균형을 어떻게 맞춰 갈 것인가? |
04강
10/15
|
Consistency · 내 브랜드는 구성원들에게 어떤 가슴 뛰는 비전을 제시하면 좋을까? Complementarity · 내 브랜드의 구성원들이 주인의식을 갖도록 어떻게 유도할 것인가? |
05강
10/22
|
Differentiation · 내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다르게 인식시킬까? |
06강
10/29
|
Extrinsic Marketing · 내 브랜드로 시장의 수요와 가격의 제한을 넘어서는 전략을 짜려면 어떤 아이디어? Emotion · 내 브랜드가 고객의 이성뿐 아니라 ‘정서’에도 호소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
07강
11/5
|
Empathy · 내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에서 ‘공감’을 잘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 |
08강
11/12
|
Esthetics · 내 브랜드가 디자인에 각별히 신경 쓰는 회사로 ‘인식’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
09강
11/19
|
Episode · 내 브랜드는 고객의 심금을 울릴 어떤 ‘스토리’를 찾을 수 있을까? |
10강
11/26
|
Entertainment · 내 브랜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파고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Ego · 내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어떠한 ‘페르소나’로 어필하면 좋을까? |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9월 24일 부터 10주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모비브 아카데미 | 120만원 (VAT 별도) | 2019-09-23 |
날짜 | 9월 24일 부터 10주간 |
---|---|
시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12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19-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