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태 교수의 소비자 심리 특강”
이 프로그램은 2030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
결국은 소비자의 심리
어떤 브랜드를 새로 출시했을 때, 사람들에게 인식시키고, 기억시키며, 호감을 갖게 하고,
반복 구매에 이르게 한다면 바람직하지요.
그러나 어디선가 막히기 때문에 이 여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완성하지 못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그러한 막힘을 뚫는 방법을 각종 사례를 통해 체계적으로 설명합니다.
기성세대, N세대, X세대, Z세대... ‘세대’가 달라지고, TV, 인터넷, 모바일 등으로 ‘매체’가 달라져도
소비자 구매심리의 원리는 동일합니다.
그 원리를 이해하면 시대나 매체의 변화에도 온전히 적응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근본적으로 이해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교육은 찾기 힘들 것입니다.
과정
- 01강
- 5/19
- 소개 Orientation
- · 소비자의 마음을 잡자면, 도대체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해야 할 것인가?
- 02강
- 5/26
- 인식 Awareness
- ·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식시키려면, 오감에 어떻게 호소해야 할 것인가?
- 03강
- 6/2
- 주의 Attention
- · 소비자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정보처리를 제대로 시작하게 하려면?
- 04강
- 6/9
- 지각 Perception
- · 소비자가 머리에 수많은 정보를, 어떻게 원하는 방향으로 정리하도록 도울까?
- 05강
- 6/16
- 기억 Memory
- · 소비자에게 정보를 기억시키는 방법 및 부정적 정보를 지우는 방법은?
- 06강
- 6/23
- 호감 Preference
- ·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 07강
- 6/30
- 습관 Habit
- · 소비자의 행동패턴을 바꾸고 재구매에 이르게 하려면?
- 08강
- 7/7
- 관여 Involvement
- · 소비자의 관여수준을 조정하여 의사결정 여정을 바꾸는 방법은?
- 09강
- 7/14
- 인성 Personality
- · 소비자와 판매자의 인성을 이해하고, 판매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은?
- 10강
- 7/21
- 마무리 Summary
- ·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면, 과연 마케팅 전략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
01강
5/19
|
소개 Orientation · 소비자의 마음을 잡자면, 도대체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해야 할 것인가? |
02강
5/26
|
인식 Awareness ·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식시키려면, 오감에 어떻게 호소해야 할 것인가? |
03강
6/2
|
주의 Attention · 소비자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정보처리를 제대로 시작하게 하려면? |
04강
6/9
|
지각 Perception · 소비자가 머리에 수많은 정보를, 어떻게 원하는 방향으로 정리하도록 도울까? |
05강
6/16
|
기억 Memory · 소비자에게 정보를 기억시키는 방법 및 부정적 정보를 지우는 방법은? |
06강
6/23
|
호감 Preference ·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
07강
6/30
|
습관 Habit · 소비자의 행동패턴을 바꾸고 재구매에 이르게 하려면? |
08강
7/7
|
관여 Involvement · 소비자의 관여수준을 조정하여 의사결정 여정을 바꾸는 방법은? |
09강
7/14
|
인성 Personality · 소비자와 판매자의 인성을 이해하고, 판매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은? |
10강
7/21
|
마무리 Summary ·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면, 과연 마케팅 전략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 |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5월 19일부터 10주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모비브 아카데미 | 120만원 (VAT 별도) | 2020-05-19 |
날짜 | 5월 19일부터 10주간 |
---|---|
시간 | 매주 화요일 19:30~22:0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12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20-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