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58-25 02-2220-0440 hong@mobib.co.kr

Program

프로그램

과정

  • 01강
  • 5/19
  • 소개 Orientation
  • · 소비자의 마음을 잡자면, 도대체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해야 할 것인가?
  • 02강
  • 5/26
  • 인식 Awareness
  • ·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식시키려면, 오감에 어떻게 호소해야 할 것인가?
  • 03강
  • 6/2
  • 주의 Attention
  • · 소비자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정보처리를 제대로 시작하게 하려면?
  • 04강
  • 6/9
  • 지각 Perception
  • · 소비자가 머리에 수많은 정보를, 어떻게 원하는 방향으로 정리하도록 도울까?
  • 05강
  • 6/16
  • 기억 Memory
  • · 소비자에게 정보를 기억시키는 방법 및 부정적 정보를 지우는 방법은?
  • 06강
  • 6/23
  • 호감 Preference
  • ·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 07강
  • 6/30
  • 습관 Habit
  • · 소비자의 행동패턴을 바꾸고 재구매에 이르게 하려면?
  • 08강
  • 7/7
  • 관여 Involvement
  • · 소비자의 관여수준을 조정하여 의사결정 여정을 바꾸는 방법은?
  • 09강
  • 7/14
  • 인성 Personality
  • · 소비자와 판매자의 인성을 이해하고, 판매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은?
  • 10강
  • 7/21
  • 마무리 Summary
  • ·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면, 과연 마케팅 전략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
01강 5/19

소개 Orientation

· 소비자의 마음을 잡자면, 도대체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해야 할 것인가?

02강 5/26

인식 Awareness

·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확실히 인식시키려면, 오감에 어떻게 호소해야 할 것인가?

03강 6/2

주의 Attention

· 소비자가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정보처리를 제대로 시작하게 하려면?

04강 6/9

지각 Perception

· 소비자가 머리에 수많은 정보를, 어떻게 원하는 방향으로 정리하도록 도울까?

05강 6/16

기억 Memory

· 소비자에게 정보를 기억시키는 방법 및 부정적 정보를 지우는 방법은?

06강 6/23

호감 Preference

·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07강 6/30

습관 Habit

· 소비자의 행동패턴을 바꾸고 재구매에 이르게 하려면?

08강 7/7

관여 Involvement

· 소비자의 관여수준을 조정하여 의사결정 여정을 바꾸는 방법은?

09강 7/14

인성 Personality

· 소비자와 판매자의 인성을 이해하고, 판매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은?

10강 7/21

마무리 Summary

·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면, 과연 마케팅 전략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

날짜 시간 장소 수강료 신청마감
5월 19일부터 10주간 매주 화요일 19:30~22:00 모비브 아카데미 120만원 (VAT 별도) 2020-05-19
날짜 5월 19일부터 10주간
시간 매주 화요일 19:30~22:00
장소 모비브 아카데미
수강료 120만원 (VAT 별도)
신청마감 2020-05-19

강의 리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