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브 워크샵
We Listen
“박찬우 대표의 브랜드 팬덤 워크샵”
트위터, 페이스북, 트윗,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으로 이어지는 SNS 마케팅. 실제적인 도움을 받으신 분들이 있나요?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와 지지자 확산을 유도하지 않으면, 소셜 마케팅은 효과를 보기 쉽지 않습니다.
어떤 미디어를 활용하든, 이제는 ‘브랜드 팬덤’을 구축해야 할 때입니다.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는 것도 장기적 관점으로 설계되어야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이며 실제적인 실행방안을 5단계 모델로 설명하고 실습하는 교육을 소개합니다.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10월 22일부터 6주간 | 매주 목요일 19:00~22:00 | 모비브 아카데미 | 120만원 (VAT 별도) | 2020-10-28 |
날짜 | 10월 22일부터 6주간 |
---|---|
시간 | 매주 목요일 19:00~22:0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12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2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