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가는 생각, 앞서가는 마케팅”
*첫째 세션(19:00~20:20)은 명교수에게 명강의 듣기입니다
여러 대학에서 강의평가가 가장 좋은 마케팅 교수들이
요즘 학계에서 가장 주목을 끄는 주제에 대해
강의를 합니다.
*둘째 세션(20:40~22:00)은 Reverse Mentoring 시간입니다.
스타트업을 성공시킨 CEO나 CMO와
편안한 분위기에서
질문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입니다.
스타트업 스타들이 한명씩 참여하여
창업 스토리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합니다.
과정
- 01강
- 10/17
- 김희윤- ‘더부쓰’ 대표
- 크래프트 맥주 붐을 일으킨 The Booth.
각 클라이언트 기업이 원하는 맞춤 맥주까지 직접 제조하는 과정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http://thebooth.co.kr
- 02강
- 10/24
- 배은지- ‘셜록’ 대표
- 강력한 브랜드 에피소드를 만드는 기업. 젊은 괴짜들의 모임.
젊은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싶으세요?
배은지 대표의 얘기를 들어 보시죠.
http://sherlocks.co.kr
- 03강
- 10/31
- 송인덕- ‘응’ 대표
- 인플루엔서 마케팅을 실현하는 그와 얘기 나누다보면 인플루엔서
마케팅의 원리와 활용, 그리고 한계점까지 명확하게 파악됩니다.
이제는 인플루엔서를 넘어 아트테이너들을 활용하여 브랜딩합니다.
http://www.eunng.com
- 04강
- 11/07
-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 쇼셜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하고 계세요? 그 마케팅 효과를
핀포인트하여 추적할 수 있는 것도 아시죠? 사용자 테스트, 검색광고,
바이럴의 효과측정 등, 단계별로 도움을 주는 사업을 한다는데
수요가 아주 많다는군요.
http://www.mobidays.com
- 05강
- 11/14
- 윤자영- ‘스타일 쉐어’ 대표
- 새로운 세대가 쇼핑을 즐기는 방식을 파악하여 강력한 팬덤을
만들었습니다.
젊은 세대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는 방식과 문화를 보고,
이 방식에 맞게 서비스 개발을 해나갔다는데, 어떻게 한 걸까요?
https://www.stylesha.re
- 06강
- 11/21
- 이동진- 더 퀘스트
- ‘누구나, 언젠가 퇴사준비생이 됩니다. 그 언젠가 퇴사에 대비하여
자신의 실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도록 돕는 사업입니다.
<퇴사준비생의 도쿄> 책도 출간했습니다.
http://ch.yes24.com/Article/View/33895
- 07강
- 11/28
- 이의현- ‘로우로우’ 대표
- 한국형 미니멀리즘 패션을 지향하며 편집숍과 온라인을 통해 이름을
알려 온 ‘로우로우’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 판매기업에 뽑히고,
일본 무인양품도 손을 내밀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했길래?
http://rawrow.com
- 08강
- 12/05
- 장인성- ‘배달의 민족’ 마케팅 이사
- 치믈리에 행사를 비롯, 배달의 민족에서 행하는 이벤트와 마케팅이
어떻게 기획되고 실행되는지 샅샅이 알고 싶지 않으십니까?
<마케터의 일>이란 책으로도 잘 알려진 장인성 이사에게 직접 물으시죠.
http://www.baemin.com
- 09강
- 12/12
- 정재환- ‘HOCOS’ 대표
- 정직한 기업, 정직한 구성원, 정직한 가치를 공유하고 전파한다는
생각으로 만든 기업.
수많은 신생 화장품 회사들 가운데, 휘게Hyggee를 비롯. 브랜드를
띄우는 비결은?
http://hyggee.com
- 10강
- 12/19
- 최세진- ‘디저트 픽’ 대표
- 디저트 배달로 돈벌 수 있나요? 어떻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죠?
공군사관학교 출신이라고요? 그런 경력이 사업하는데 무슨 도움이
되었죠? 동영상을 잘 만든다던데 어떤 프로세스로 만드세요?
https://www.facebook.com/dessertpick
01강
10/17
|
김희윤- ‘더부쓰’ 대표 크래프트 맥주 붐을 일으킨 The Booth. 각 클라이언트 기업이 원하는 맞춤 맥주까지 직접 제조하는 과정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http://thebooth.co.kr |
02강
10/24
|
배은지- ‘셜록’ 대표 강력한 브랜드 에피소드를 만드는 기업. 젊은 괴짜들의 모임. 젊은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싶으세요? 배은지 대표의 얘기를 들어 보시죠. http://sherlocks.co.kr |
03강
10/31
|
송인덕- ‘응’ 대표 인플루엔서 마케팅을 실현하는 그와 얘기 나누다보면 인플루엔서 마케팅의 원리와 활용, 그리고 한계점까지 명확하게 파악됩니다. 이제는 인플루엔서를 넘어 아트테이너들을 활용하여 브랜딩합니다. http://www.eunng.com |
04강
11/07
|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쇼셜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하고 계세요? 그 마케팅 효과를 핀포인트하여 추적할 수 있는 것도 아시죠? 사용자 테스트, 검색광고, 바이럴의 효과측정 등, 단계별로 도움을 주는 사업을 한다는데 수요가 아주 많다는군요. http://www.mobidays.com |
05강
11/14
|
윤자영- ‘스타일 쉐어’ 대표 새로운 세대가 쇼핑을 즐기는 방식을 파악하여 강력한 팬덤을 만들었습니다. 젊은 세대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는 방식과 문화를 보고, 이 방식에 맞게 서비스 개발을 해나갔다는데, 어떻게 한 걸까요? https://www.stylesha.re |
06강
11/21
|
이동진- 더 퀘스트 ‘누구나, 언젠가 퇴사준비생이 됩니다. 그 언젠가 퇴사에 대비하여 자신의 실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도록 돕는 사업입니다. <퇴사준비생의 도쿄> 책도 출간했습니다. http://ch.yes24.com/Article/View/33895 |
07강
11/28
|
이의현- ‘로우로우’ 대표 한국형 미니멀리즘 패션을 지향하며 편집숍과 온라인을 통해 이름을 알려 온 ‘로우로우’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 판매기업에 뽑히고, 일본 무인양품도 손을 내밀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했길래? http://rawrow.com |
08강
12/05
|
장인성- ‘배달의 민족’ 마케팅 이사 치믈리에 행사를 비롯, 배달의 민족에서 행하는 이벤트와 마케팅이 어떻게 기획되고 실행되는지 샅샅이 알고 싶지 않으십니까? <마케터의 일>이란 책으로도 잘 알려진 장인성 이사에게 직접 물으시죠. http://www.baemin.com |
09강
12/12
|
정재환- ‘HOCOS’ 대표 정직한 기업, 정직한 구성원, 정직한 가치를 공유하고 전파한다는 생각으로 만든 기업. 수많은 신생 화장품 회사들 가운데, 휘게Hyggee를 비롯. 브랜드를 띄우는 비결은? http://hyggee.com |
10강
12/19
|
최세진- ‘디저트 픽’ 대표 디저트 배달로 돈벌 수 있나요? 어떻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죠? 공군사관학교 출신이라고요? 그런 경력이 사업하는데 무슨 도움이 되었죠? 동영상을 잘 만든다던데 어떤 프로세스로 만드세요? https://www.facebook.com/dessertpick |
강사 소개
날짜 | 시간 | 장소 | 수강료 | 신청마감 |
---|---|---|---|---|
10월 17일부터 10주간 | 매주 수요일 19:00 ~ 22: 00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58-25 5층 모비브 아카데미 | 300만원 (VAT 별도) | 2018-10-15 |
날짜 | 10월 17일부터 10주간 |
---|---|
시간 | 매주 수요일 19:00 ~ 22: 00 |
장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58-25 5층 모비브 아카데미 |
수강료 | 300만원 (VAT 별도) |
신청마감 | 2018-10-15 |